Home > #새소식 > 올해도 열리는 메이저리그 올스타 홈런 더비 VR

올해도 열리는 메이저리그 올스타 홈런 더비 VR

이미지 출처 : 홈런 더비 VR 영상 캡처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에 앞서 가장 홈런을 많이 치는 타자들의 경연인 메이저리그 홈런 더비가 열리는데요. 메이저리그 홈런 더비는 메이저리그 강타자들만의 무대였습니다. 그런데 일반인이 이 올스타 홈런 더비에 참가할 기회가 생긴다면 어떨까요? 실제 메이저리그 사무국이 그런 기회를 만들고 있습니다. 단, 가상 현실에서 말이죠.

메이저리그 사무국은 가상 현실에서 진행되는 메이저리그 올스타 홈런 더비 VR을 올해도 개최한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올해는 지난 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가상 현실 홈런 더비인데요. 7월 5일부터 7일까지 헌팅턴 컨벤션 센터에서 가상 현실용 홈런 더비 예선을 진행한 뒤 상위 입상자32명은 7월 8일 플레이볼 파크에서 열리는 최종 결선에 진출해 홈런 더비 챔피언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결승전은 트위치를 통해 생중계 됩니다.

우승자에게 별도의 상금은 없는데요. 다만 상품은 푸짐합니다. 그랑프리 수상자는 티파니앤코의 공식 트로피를 비롯해 올스타전 티켓 4장과 루이빌 슬러거 야구 방망이, 2019 올스타 게임 야구복 및 모자, 글로브, 양말, 가방 등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선수들이 지급받는 상품을 한가득 받게 됩니다.

메이저리그 올스타전 홈런더비 VR 그랑프리 상품(이미지 출처 : MLB)

이 대회용 가상 현실 앱은 플레이스테이션용과 HTC 바이브 및 오큘러스 스토어에서 유료로 판매 중으로 난이도를 조절할 수 있고 타석을 지정할 수 있는데요. 가상 현실 헤드셋을 소유하고 있다면 집에서 충분히 연습하고 대회에 참여할 수 있지만, 한국에서 참가하는 것은 쉬운 일은 아닐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 프로야구도 이처럼 일반인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면 좋을 것 같네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