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현금 보상 프로그램 포함, 미국에서 서비스 시작한 LG 페이

현금 보상 프로그램 포함, 미국에서 서비스 시작한 LG 페이


국내 LG 스마트폰 이용자들은 지갑에서 신용카드를 꺼내지 않아도 LG 스마트폰에서 LG 페이를 실행해 결제를 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다른 국가에서는 LG 페이는 서비스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LG가 미국에서 LG 페이를 시작했습니다.

미국 서비스를 시작한 LG 페이는 현재 LG G8만 실행되는데요. 국내와 마찬가지로 LG 페이 앱을 다운로드해 설치한 뒤 직불, 신용 및 선불 카드를 저장한 뒤 퀵 페이를 활성화하면 화면 아래의 카드를 화면위로 쓸어 올려 곧바로 결제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 카드와 비자 카드와 호환되는 NFC 리더 및 마그네틱 신용 카드를 읽는 카드 리더와 호환된다는군요.

LG 페이는 체이스 은행을 비롯해 PNC 은행, 리전스 은행, 노스캐롤라이나 SECU, US 뱅크, 버지니아 크레딧 유니온이 지원하는데요. LG는 LG 페이 사용자에게 일정액을 환불하는 LG 페이 퍽스(LG Pay Perks)라는 보상 프로그램도 진행한다는군요. 포인트로 ‘꽝’이 자주 나오는 룰렛을 돌려 상품을 주는 한국의 보상 프로그램과 많이 다르네요.

LG는 V50과 V40, G7과 V35로 지원 기종을 확대할 게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LG 페이의 현재, 불안한 미래를 보며…
올인원 신용카드가 넘어야 할 두 가지 언덕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