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게임 구독 서비스 ‘구글 플레이 패스’ 테스트 중

게임 구독 서비스 ‘구글 플레이 패스’ 테스트 중

(이미지 출처 | 안드로이드폴리스 https://www.androidpolice.com/2019/07/31/google-play-pass-testing/)

애플은 올해 초 구독형 게임 서비스인 애플 아케이드를 발표했는데요. 이 구독 서비스에 가입하면 100여개 독점 게임을 비롯해 대부분의 유료 게임을 구매할 필요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런데 구글도 이와 유사한 서비스를 현재 시험 중인 모양입니다. 안드로이드폴리스가 구글이 ‘구글 플레이 패스'(Google Play Pass)라는 구독 서비스를 실험 중이라고 보도했기 때문입니다.

사실 구글 플레이 패스의 존재는 지난 해 XDA 디벨로퍼스에서 먼저 언급되기는 했는데요. 당시에는 별도의 증거가 나오진 않았습니다. 하지만 안드로이드폴리스는 더스틴이라는 독자가 보내온 스크린샷을 기반으로 구글에 문의한 결과 실제 테스트하는 것이 맞다는 대변인의 회신을 받았다는군요.

현재 공개된 플레이 패스 스크린 샷은 월 4.99달러의 구독 비용이 책적되어 있는데요. 수백개의 게임을 광고는 물론 유료 및 인앱 결제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 붙어 있습니다. 아직 테스트 중이라 정식 서비스에서 월 구독료는 달라질 가능성이 남아 있지만, 인앱 결제에서 자유로워질 수 있다면 월 구독 서비스는 무시하지 못할 것 같군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더 작은 화면 가진 세 번째 구글 픽셀 9 모델 등장
구글의 XR 운영체제 파트너십 제안 받고 거절한 메타
구형 윈도 10을 크롬OS 플렉스로 유도하려는 구글
보증 끝난 픽셀 워치에 수리 대신 제품 할인 제공하는 구글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