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버사 2를 고급 스마트워치로 만들려는 핏비트

버사 2를 고급 스마트워치로 만들려는 핏비트

핏비트는 몇 달 전 피트니스 밴드와 스마트워치 신제품을 쏟아냈지만, 예상보다 좋은 실적을 내놓진 못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때문에 핏비트가 스마트워치 모델에 큰 변화를 줄 모양입니다. 종전보다 고급 부품을 넣고 훨씬 깔끔하게 디자인된 버사 2(Versa 2)를 준비 중이라는군요.

에반 블라스가 트위터에 공개한 내용에 따르면 버사 2는 LCD 대신 AMOLED 디스플레이를 채택할 것이라는데요. 특히 모서리를 부드럽게 다듬은 2.5D의 곡면 글래스를 덮어 마치 애플 워치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바뀝니다. 여기에 제품 아랫쪽에 넣었던 핏비트 로고도 없앴다는군요.

이전 모델에서 3개를 넣었던 버튼은 1개로 축소했는데요. 아무래도 좀더 다루는데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바꿀 듯합니다. 여기에 인공 지능 음성 비서인 아마존 알렉사를 실어 운동 중 알렉사와 좀더 편하게 음성으로 상호작용할 수 있을 듯합니다.

핏비트 버사 2는 퓨어펄스(PurePulse) 심박 센서와 독점 유도 케이블, 핏비트 페이, 최대 50m의 방수 등도 채울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다만 아직 공식 발표가 없으므로 정식 발표된 이후의 반응을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애플 워치와 비슷하게 만들었다고 해도 애플워치는 아니니까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갤럭시 워치 7에 32GB 저장 공간 탑재될 수도
모토 워치 70 및 워치 200 공개한 모토로라
야외 활동 특화 전문가용 스마트워치 화웨이 워치 얼티밋 공개
자체 OS로 최대 14일 작동하는 샤오미 워치 S1 프로 발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