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자급제용 LTE 스마트폰 LG X2, 19만 8천 원에 출시

자급제용 LTE 스마트폰 LG X2, 19만 8천 원에 출시

LG 전자가 자급제 시장을 겨냥한 저가 스마트폰을 출시합니다. LG 전자는 이동통신 3사는 물론 오픈마켓, LG베스트샷 등 이용자가 약정 없이 구매할 수 있는 저가 스마트폰인 LG X2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LG X2는 1.4GHz 클럭의 퀄컴 스냅드래곤 425 프로세서와 1,440×720 픽셀의 5.45인치 디스플레이, 2GB 램과 32GB 저장 공간 등을 갖췄는데요. LG가 퀄컴 스냅드래곤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20만원 미만에 출시한 제품은 오랜 만인 듯합니다. 마이크로SD 카드 슬롯이 있어 저장공간은 확장할 수 있고, 배터리 용량은 3000mAh입니다.

카메라는 전면 500만 화소, 후면 1,300만 화소인데요. 전면 카메라는 아웃포커스, 후면 카메라는 위상검출자동초점을 지원한다는군요. 더불어 고온, 저온, 열충격, 습도, 진동, 충격 등 MIL-STD 시험 항목 중 6개 항목을 통과해 내구성을 강화했습니다. 운영체제는 안드로이드 9 파이를 올렸으나 안타깝게도 LG 페이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LTE를 지원하는 LG X2는 한국에 먼저 출시되고 이후 독일, 이탈리아, 폴란드 등 유럽 주요 국가와 북미 시장에도 LG K30이라는 이름으로 출시한다는군요. 가격은 19만 8천 원입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메타와 XR 분야 협업 공식 발표한 LG전자
스마트 글래스 시장에 도전하는 LG전자
499만 원에 출시하는 17인치 폴더블 노트북 ‘LG 그램 폴드’
여행 가방 일체형 휴대 TV ‘LG 스탠바이미 고’ 출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