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IFA2019] 40주년 기념 한정판 워크맨 공개한 소니

[#IFA2019] 40주년 기념 한정판 워크맨 공개한 소니

소니 워크맨은 카세트 테이프에 기록된 음악을 이동 중에도 손쉽게 들을 수 있는 카세트 플레이어의 대명사였는데요. 첫 워크맨을 내놓은지 40주년이 되는 올해를 기념하는 다양한 기록을 정리한 데 이어 이를 기념하기 위한 한정판 워크맨을 IFA 2019에서 공개했습니다.

한정판 워크맨의 모델명은 NW-A100TPS로 실제 카세트 플레이어를 복원한 것은 아닌데요. 기존 디지털 워크맨의 커버와 배경 화면을 살짝 바꿔 워크맨의 느낌을 살려낸 것입니다. NW-A100TPS는 최초 워크맨 디자인의 보호 덮개가 포함되어 있는데, 음악을 들을 때 이 덮개를 닫으면 화면에 카세트가 돌아가는 애니메이션이 배경 화면으로 작동하면서 마치 카세트 플레이어가 돌아가는 것처럼 보입니다.

워크맨 40 주년 기념 한정판인 NW-A100TPS는 3.6인치 HD 디스플레이, USB-C 충전 및 26시간의 작동 시간을 갖고 있고, 장치에 음악을 담지 않아도 무선 랜과 안드로이드 장치에서 음악을 스트리밍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40주년 로고가 그려진 워크맨 40 주년 기념 한정판의 케이스에 담겨져 오는 11월 440유로에 판매될 예정입니다.

PHiL
글쓴이 | 칫솔(PHILSIK CHOI)

직접 보고 듣고 써보고 즐겼던 경험을 이야기하겠습니다.
chitsol@techg.kr
You may also like
40주년 기념 워크맨 한정판 출시하는 소니 코리아
2020년 DSLR급 품질 스마트폰용 이미지 센서 출시 밝힌 소니
100년 이상 보존 가능 옵티컬 디스크 아카이브 3세대 발표
사진 작가용 모드 넣은 소니 엑스페리아 1 프로페셔널 에디션 등장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