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픽셀 4와 픽셀 4XL을 10월 15일에 발표하는 구글

픽셀 4와 픽셀 4XL을 10월 15일에 발표하는 구글

해마다 가을, 구글은 자사가 설계한 제품을 공개하는 메이드 바이 구글 이벤트를 개최해 왔는데요. 구글은 올해 이벤트를 10월 15일 10시 뉴욕에서 공식 개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이벤트에서 구글은 최신 픽셀 시리즈인 픽셀 4와 픽셀 4 XL를 공개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픽셀 4시리즈는 후면에 2개(픽셀 4) 또는 3개의 카메라(픽셀 4 XL)와 레이더 기술 기반 공중 제스처인 솔리 기술이 탑재될 예정입니다. 두 제품 모두 스냅드래곤 855와 6GB 램, 64/128GB 저장 공간을 갖출 것으로 보일 뿐만 아니라 90Hz의 재생율을 가진 디스플레이를 넣을 예정입니다.

픽셀 스마트폰과 아울러 구글 하드웨어도 더 기대할 수 있는데요. 지난 해 공개했던 홈 허브의 후속 제품 또는 구글 브랜드로 완전히 흡수된 네스트 제품군 및 새로운 크롬북도 발표할 것으로 예상되는 등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하드웨어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지난 해 발표한 제품 가운데 한국에 출시했던 제품이 거의 없었는데요. 2020년 구글 한국 리전 운영을 앞두고 있는 올해는 사정이 달라질 것인지 지켜봐야 할 듯 합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위성 통신 가능 모뎀 탑재하는 구글 픽셀 9
고가 스마트폰만 ‘방전된 내 장치 찾기’ 기능 제공하려는 구글
데이터센터용 자체 설계 CPU ‘액시온’ 개발한 구글
며칠 안에 ‘내 장치 찾기’ 네트워크 확장 예고한 구글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