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차기 에어팟 케이스로 애플 워치를 무선 충전하는 애플의 특허

차기 에어팟 케이스로 애플 워치를 무선 충전하는 애플의 특허

최근 스마트폰은 후면의 무선 충전 기능을 이용해 무선 이어버드나 주변 기기를 충전하는 기능을 갖고 있는데요. 애플은 이 기능을 에어팟 케이스에 넣을 듯합니다. 애플 워치를 충전할 수 있도록 말이죠.

애플 에어팟은 케이스를 통해 무선 충전 패드 위에 올려 충전할 수 있는데요. 새로운 에어팟 케이스 특허는 무선 충전 수신과 더불어 애플 워치와 같은 주변 장치를 올려 놓으면 케이블 없이 애플 워치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지금 출시된 에어팟은 케이스에 398mAh의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는데, 이는 291mAh의 애플 워치 4를 충전할 수 있는 양이긴 합니다. 물론 차기 에어팟 케이스의 배터리 용량이 증가한다면 애플 워치 4와 에어팟을 더 많이 충전하는 데 충분하겠지만, 지금은 정보가 부족하네요.

새로운 에어팟 케이스는 지포 라이터처럼 한쪽으로 덮개가 열리는 형태에 외부를 방수 처리까지 할 것으로 이 특허 도안은 설명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이대로 나올 수 있을지 여부는 아직 말하긴 힘든데요. 아이폰이 아니라 에어팟 케이스를 이용하는 것이 조금 특이할 수 있고 효율은 아직 알 수 없지만, 적어도 에어팟과 애플 워치를 함께 쓰는 이용자에게는 매력적일 것 같긴 합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애플 워치에서 혈중산소측정 기능 제거 계획 준비하는 애플
아이폰 보호 위해 거의 다 된 애플 워치의 안드로이드 지원 취소한 애플
가까운 시일 안에 제3자 시계 화면 도입 불가 확인한 애플
차기 애플 워치에 성능 향상된 프로세서 탑재될 듯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