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스타워즈의 빛과 어둠의 진영 담은 스마트워치 내놓은 가민

스타워즈의 빛과 어둠의 진영 담은 스마트워치 내놓은 가민

스타워즈를 테마로 한 제품들은 대부분 포스의 밝은 면인 라이트 사이드와 어두운 면인 다크 사이드를 상징하는 제품을 내놓았는데요. 가민도 이러한 스타워즈 테마를 기반으로 한 스마트워치 제품을 선보이는군요.

가민이 공개한스타워즈 스마트워치는 레거시 사가 시리즈가 부르는데요. 루카스 필름과 협력해 완성한 스타워즈 스마트워치는 라이트 사이드에서 레이를, 다크 사이드에서 다스 베이더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했다는군요.

라이트 사이드 디자인은 본체와 시계줄을 모두 흰색으로 통일하고 저항군의 로고가 12시 상단에 표기되어 있습니다. 아울러 시계 배경 화면에 밀레니엄 팔콘의 조종석을 떠올리게 하는 문양이 그려 놓았습니다. 다크 사이드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어두운 시계줄과 본체로 구성됐고, 시계 화면 안에 항상 죽음의 별이 떠 있습니다.

두 시계의 시침과 분침은 광선검이지만, 빛 진영은 하늘과 흰색, 다크 사이드는 회색과 빨강으로 쉽게 구분할 수 있는데요. 더 많은 스타워즈 테마의 시계로 바꿀 수 있습니다. 라이트 사이드의 레이 워치는 40mm 케이스로 되어 있고 다크 사이드의 다스 베이더 워치는 45mm 케이스로 크기가 다릅니다.

기능은 두 시계 모두 동일 합니다. 건강 모니터링, 온 스크린 운동, 음악 재생 등 갖췄고, 가민 페이도 지원합니다. 가민 스마트워치를 관리하는 가민 커넥트도 스타워즈 테마에 맞게 앱이나 테마가 다르게 구성했다는군요. 가격은 399달러입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OLED로 광선검 빛 내는 라벨 붙인 코카콜라 등장
비보무브 스타일 첫 인상, 겉으로 판단할 수 없는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
가민 피닉스 6 출시, ‘사계절 전천후 스마트워치로 업그레이드’하다
무게 확 줄이고 가격 낮춘 GPS 스마트워치 ‘가민 포러너 45’ 출시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