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픽셀 3와 픽셀 3a에 픽셀 4 카메라 기능 일부 제공하지 않는 구글

픽셀 3와 픽셀 3a에 픽셀 4 카메라 기능 일부 제공하지 않는 구글

픽셀 4 라이브 HDR+

구글은 픽셀 4에 발표 당시 새로운 카메라 기능 몇 가지를 함께 공개했는데요. 대부분은 별이 가득한 밤 하늘 사진을 찍는 기능에 관심이 크겠지만, HDR+ 적용 효과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이중 노출 제어를 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됐습니다.

때문에 픽셀 3 및 픽셀 3a 같은 이전 세대의 픽셀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카메라 앱이 업데이트되면 이러한 기능을 쓸 수 있을 거라고 기대했는데요. 그 기대를 접어야 할 것 같네요. 구글이 라이브 HDR+와 이중 노출 제어 기능 만큼은 픽셀 4에만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기 때문입니다.

이는 픽셀 3와 픽셀 4의 카메라 처리에 관여하는 신경망 프로세서가 다르기 때문인데요. 픽셀 3는 비주얼 코어를, 픽셀 4에는 픽셀 뉴럴 코어가 탑재됩니다. 이 둘의 차이는 정확하게 알려지진 않았는데, 구글은 픽셀 뉴럴 코어가 비주얼 코어보다 더 과중한 처리를 할 수 있어 픽셀 3에 해당 기능을 지원하지 못한다는군요.

픽셀 4 이중 노출 제어

라이브 HDR+ 및 이중 노출 제어는 지원하지 않지만 비디오를 위한 탑샷과 천문 사진 촬영, 라이브 캡션 같은 다른 기능들은 픽셀 3에 지원됩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구글 픽셀 4 e심 지원 시작한 미국 이통사 버라이존
픽셀 4 리뷰 : 구글의 과욕을 목격하다
주변 밝기 따라 화면 재생률 떨어지는 픽셀 4
안전한 얼굴 잠금 해제 위해 눈 감지 기능 넣겠다는 구글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