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갤럭시 10주년 기념 프리미엄 패키지 공개한 삼성전자

갤럭시 10주년 기념 프리미엄 패키지 공개한 삼성전자

사실 지금 삼성을 대표하는 갤럭시 브랜드의 스마트폰은 2010년 갤럭시 S 시리즈를 통해 확실하게 인상을 남기기 시작했는데요. 하지만 그보다 갤럭시 스마트폰의 역사를 쓴 것은 앞선 2009년 4월에 첫 갤럭시 스마트폰(GT-I7500)이었습니다.

그로부터 10년의 시간이 흐른 지금 갤럭시 스마트폰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특별 패키지를 삼성전자가 공개했습니다. 삼성 갤럭시 10주년 기념 프리미엄 패키지라는 이름으로 말이죠.

이 패키지는 갤럭시 노트 10을 기본으로 갤럭시 워치 액티브와 갤럭시 버즈 등 주변 장치를 하나의 패키지에 담았는데요. 갤럭시 노트 10용 실리콘 케이스와 갤럭시 워치 액티브용 워치 스트랩도 추가했습니다.

그런데 10주년을 기념하는 패키지 구성물에 정작 10주년을 의미하는 상징이 포함되지 않았는데요. 패키지나 노트 10의 스킨 등 어디에도 10주년을 기념하는 무엇인가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더구나 갤럭시 워치 액티브 2도 아닌 그 이전 세대를 패키지에 포함한 것도 이해되지 않는군요.

아무튼 이 패키지는 11월부터 일부 국가에 출시하는데요. 가격이나 정확한 출시일, 출시 국가는 전혀 알려지지 않은 상황입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미국 출시 갤럭시 스마트폰에 갤럭시 AI 포함된 원 UI 6.1 배포 시작
삼성 제치고 2023년 스마트폰 최대 판매량 기록한 애플
고리 형태의 위치 추적기 ‘갤럭시 스마트태그2’ 출시한 삼성
10월 출시될 삼성판 에어태그 ‘갤럭시 스마트태그2’ 등장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