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새로운 태양광 충전 스마트워치 ‘인스팅트 2 솔라’ 준비 중인 가민

새로운 태양광 충전 스마트워치 ‘인스팅트 2 솔라’ 준비 중인 가민

태양광이나 인공 조명을 이용해 충전하는 스마트워치는 흔치 않은데요. 몇 달 전 가민은 태양광 충전 기술을 처음 적용한 고급 스마트워치인 피닉스 6 솔라를 발표한 바 있습니다. 

그런데 가민이 또 다른 태양광 충전 스마트워치를 내놓을 듯합니다. 고성능 모델인 피닉스보다 좀더 대중적인 인스팅트 모델에 태양광 충전 기능을 넣을 것이라고 타이젠헬프가 공개했습니다.

이 사이트에 따르면 최근 온라인에 유출된 가민 스마트워치의 펌웨어에서 인스팅트 2 솔라라는 이름을 찾아냈고 일부 기능도 확인했다는데요. 태양광 충전 외에 혈액 산소 포화 센서 및 심박수 센서와 바디 배터리 위젯 그리고 새로운 시계 모드를 제공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물론 GPS, GLONASS 등과 같은 가민 인스팅드 스마트 워치의 기존 기능들도 포함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다만 일반 피닉스 제품보다 태양광 충전 기능을 추가한 피닉스 솔라가 훨씬 비싸게 판매되고 있는 점을 감안하면 태양광 충전 기능이 있는 인스팅트 2 솔라도 기본 모델 대비 좀더 비싸게 판매될 것은 분명합니다.

아직 정확한 발표는 알 수 없으나 해마다 CES에서 새로운 제품을 공개해왔던 터라 이르면 2020년 1월 7일부터 시작하는 CES 2020에서 공개될 지도 모릅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여성 겨냥 스마트워치 가민 ‘릴리 2’ 출시
골프에 특화된 스마트워치 ‘가민 어프로치 S70’ 출시
배터리 걱정 줄인 러기드 스마트워치 가민 ‘인스팅트 2X 솔라’ 출시
AMOLED 얹은 러닝용 스마트워치 가민 포러너 265 및 포러너 965 출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