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엔터프라이즈 AR 헤드셋 엠리얼 디스플레이 MD-20 공개한 캐논

엔터프라이즈 AR 헤드셋 엠리얼 디스플레이 MD-20 공개한 캐논

광학 기술을 기반으로 의료 장비 및 이미지 장치를 만들어온 캐논이 엔터프라이즈 시장을 겨냥한 AR 헤드셋을 발표했습니다. 캐논이 새로 공개한 엠리얼 디스플레이 MD-20(MREAD Display MD-20)은 2016년 일본에서 출시했던 MD-10의 후속 제품입니다. 캐논의 새로운 증강 현실 헤드셋은 PC에 연결하는 유선 AR 헤드셋입니다.

MD-10에 비해 MD-20은 글로벌 셔터를 가진 새로운 CMOS 센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는 왜곡없이 현실 이미지를 정확하게 캡처 하기 위한 기능이라고 캐논은 설명합니다. CMOS 센서는 실시간 공간 맵을 생성해 위치 추적에 사용되는데, 이 장비를 도입하는 기업은 시각적 마커 및 광학 센서를 별도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MD-20은 각 눈당 2,560×1,600 픽셀의 디스플레이를 갖고 있는데, 디스플레이 패널의 색 공간을 확장해 더 많은 색을 표시합니다. 시야각은 수평 70도, 세로 40도로 이전 세대에 비하 수평 시야각만 10도 정도 더 확장했습니다.

엠리얼 디스플레이 MD-20은 아직 개발 중으로 오는 2월 26일부터 28일까지 일본 지바 마쿠하리멧세에서 개최 예정인 3D&가상현실전시회(IVR)에서 공개됩니다. 다만 자세한 출시 일정과 가격까지 공개하진 않았는데요. 이전 세대 제품이었던 엠리얼 디스플레이 MD-10은 일본에서 무려 900만 엔에 출시되었는데, 이보다는 가격을 현저하게 낮출 것으로 에상됩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2024년까지만 작동하는 AR 헤드셋 매직 리프 1
9월 출시 확정하고 세부 사항 공개한 AR 헤드셋 매직 리프2
AR 헤드셋 매직 리프2 정보 공개
AR 헤드셋 통한 포켓몬 고 멀티 플레이어 프로토타입 공개한 나이언틱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