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코로나19로 GDC 참가 철회한 페이스북과 오큘러스

코로나19로 GDC 참가 철회한 페이스북과 오큘러스

다음 주 개최 예정이던 MWC 2020이 코로나19(COVID-19)의 영향으로 취소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대규모 행사의 취소나 축소는 MWC만 국한될 것 같지 않습니다. 3월 중순 개최예정이던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Game Developer Conference)도 참가 철회를 결정한 기업으로 인해 축소될 듯합니다.

오큘러스는 블로그 글을 통해 3월 16일부터 20일까지 열리는 GDC에 참가하지 않는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오큘러스의 모회사인 페이스북은 직원, 개발자 파트너 및 GDC 커뮤니티의 건강과 안전에 대한 우려로 인해 페이스북의 AR / VR 및 게임 팀은 올해 게임 개발자 회의에 참석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페이스북은 부스 설치 공간을 제거하고 모든 직원에게 해당 행사에 출장을 삼가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다만 GDC 파트너 회의를 원격으로 개최하고 게임 산업 및 게임 커뮤니티를 지원하기 위해 협력할 것이라고 입장을 정리했습니다.

또한 페이스북은 이 행사를 위해 계획한 발표를 영상과 온라인 Q&A 등 디지털 형식으로 공유하기로 했습니다. 현장 발표 대신 온라인 발표로 대신하고 모든 상호작용으로 온란인으로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유료 배지 프로그램 도입하는 메타
한국에서 개인정보처리 미동의시 서비스 중단 방침 철회한 메타
사명 변경으로 오큘러스 브랜드도 정리하는 메타
‘메타’로 사명 변경한 페이스북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