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서피스 고 2 일부 정보 유출

서피스 고 2 일부 정보 유출

마이크로소프트는 기존 투인원 태블릿인 서피스의 크기를 대폭 줄여 휴대성을 강화한 서피스 고를 판매 중입니다. 서피스 고는 높은 제원은 아니지만 가격을 낮춘 덕분에 접근하기 쉬운 윈도 태블릿이어서 의외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하지만 2018년에 출시된 벌써 서피스 고가 지난 해 새로운 업그레이드 모델을 내놓지 않았는데요. 올해는 새 모델을 기대해도 될 모양입니다. 서피스 고 2로 보이는 제품의 벤치마크 결과가 등장했고, 이를 통해 일부 제원이 확인됐습니다.

윈도라티스트는 서피스 고 2로 보이는 제품의 3D마크 결과를 공개했습니다. 이 벤치마크에 나타난 서피스 고 2는 코어 m3-8100Y 프로세서를 싣고 있고 무선 랜 모델과 함께 LTE 모델도 함께 작업 중인 것으로 보입니다. 모든 모델은 8GB 램은 128GB SSD를 탑재합니다.

서피스 고 2의 프로세서는 코어 m 외에 저가 버전에 펜티엄 골드 프로세서를 탑재할 것으로 보입니다. 화면 크기는 종전과 같은 10인치를 유지하고 오는 봄 뉴욕에서 개최 예정인 하드웨어 행사에서 서피스 북 3와 함께 발표될 것으로 보입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AMD 라이젠 프로 8000 시리즈를 AI PC 제품군으로 소개한 마이크로소프트
코파일럿과 업무 환경에 특화한 기업용 서피스 프로 10 및 서피스 랩톱 6 공개
무료 코파일럿에 GPT-4 터보 대규모 언어모델 적용한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에 AI 기반 사진 수정 기능 더한 마이크로소프트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