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행아웃 미트 이름 바꾼 구글 미트, 9월 30일까지 무료 연장

행아웃 미트 이름 바꾼 구글 미트, 9월 30일까지 무료 연장

구글은 모바일 장치나 인터넷 브라우저를 실행할 수 있는 수많은 장치에서 원격으로 화상 회의를 할 수 있는 행아웃 미트을 서비스해 왔습니다. 그런데 구글이 행아웃 미트을 구글 미트으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이는 구글 클라우드 블로그에서 변경된 명칭을 사용함으로써 확인된 것인데요. 더 버지가 실제 서비스 명칭 변경에 대해 문의한 결과 구글은 구글 미트을 G메일, 구글 독스, 드라이브 같은 G 스위트의 독립적 브랜드로 만드는 한편 행아웃은 기존 채팅 및 화상 통화 기능을 유지합니다.

이러한 명칭 변경과 함께 구글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원격 업무를 하고 있는 기업이나 학교를 위해서 이름 변경 전 행아웃 미트의 프리미엄 기능을 오는 7월 1일까지 무료로 제공한다고 이미 밝힌 바 있었는데요. 구글 CEO 순다 피차이는 무료 서비스 기간을 9월 30일까지 연장한다고 공개 트윗을 올렸습니다.

무료 구글 미트 프리미엄 기능은 종전 G 스위트 또는 교육용 G 스위트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조건은 동일합니다. 구글 미트 프리미엄 기능을 사용하면 최대 250명의 참가자가 동시에 통화에 참가할 수 있고 최대 10만 명의 시청자를 대상으로 실시간 스트리밍 및 녹화/저장 기능을 제공합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더 작은 화면 가진 세 번째 구글 픽셀 9 모델 등장
구글의 XR 운영체제 파트너십 제안 받고 거절한 메타
구형 윈도 10을 크롬OS 플렉스로 유도하려는 구글
보증 끝난 픽셀 워치에 수리 대신 제품 할인 제공하는 구글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