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갤럭시 S20+ BTS 에디션 7월 9일 출시

갤럭시 S20+ BTS 에디션 7월 9일 출시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이하 BTS)와 삼성전자는 지난 2월 파트너십 계약을 맺고 제품 홍보뿐 아니라 예술 등 여러 영역에서 협업해 나갈 것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그 이후 예술 프로젝트 함께 진행했던 BTS와 삼성전자는 첫 협업 제품인 갤럭시 S20+ BTS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발표했습니다.

갤럭시 S20+ BTS 에디션은 BTS를 상징하는 보라색을 기본 테마로 설정했고 무광의 헤이즈 공법을 적용해 여러 각도에서 다른 색감이 보이도록 처리했습니다. 특히 후면 카메라 하단부에 삼성과 BTS의 로고를 새겼고 카메라 부분에 퍼플 하트를 넣어 BTS 에디션의 특징을 살렸습니다.

잠금 화면과 홈화면, AOD 및 아이콘까지 BTS 전용 테마가 적용되고, 방탄소년단 멤버들을 상징하는 7개의 퍼플 하트를 담은 패키지는 BTS 멤버 스티커와 소장용 포토카드를 포함했습니다. 갤럭시 S20+ BTS 에디션’은 5G 스마트폰으로 139만7천 원에 7월 9일 출시됩니다.

이와 함께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도 공식 발표됐습니다.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은 BTS 전용 테마를 설치해 사용할 수 있는 버즈+ 스마트 케이스와 소장용 포토카드가 포함되어 있고 가격은 22만원입니다.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은 6월 15일부터 삼성 디지털 프라자에서 사전 예약할 수 있다는군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플래그십 성능에 가격 낮춘 갤럭시 S20 FE 발표한 삼성전자
BTS, 포트나이트서 다이너마이트의 새 안무 영상 공개
독일 모바일 eID 저장하는 갤럭시 S20
삼성 갤럭시 버즈 플러스 BTS 에디션 렌더링 유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