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헤이 구글” 스마트 홈 서밋에서 공개될 새로운 개발자 도구 발표

“헤이 구글” 스마트 홈 서밋에서 공개될 새로운 개발자 도구 발표

구글은 해마다 5월 즈음에 전세계 개발자들에게 중요한 개발 정보를 공유하는 구글 I/O를 개최했습니다. 하지만 올해는 코로나19로 모든 행사가 취소된 가운데, 일부 개발자 행사를 온라인으로 진행 중입니다.

구글은 7월 8일 인공지능 비서와 관련된 개발자 행사인 “헤이 구글” 스마트 홈 서밋을 온라인으로 진행하면서 개발자를 위한 플랫폼 도구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일단 구글은 개발자 블로그에서 지난 4월 공개했던 스마트 홈 엔터테인먼트 디바이스(SHED)를 발표한 데 이어 이러한 장치의 유형과 특성을 발표하고 이를 제어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공개했습니다.

SHED는 콘솔이나 스트리밍 셋톱과 스틱, 스피커, 사운드바 등 다양한 장치를 포함하고, 이러한 장치에서 구글 어시스턴트를 허용하기 위한 채널이라는 새로운 특성이 도입했습니다.

또한 안드로이드 11의 스마트 홈 기기 제어를 통해 스마트 홈 장치를 제어하는 방법이나 연결된 장치의 상태를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는 안정성 향상, 강화된 로깅 도구, 액세스 콘솔 등을 업데이트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헤이 구글 스마트 홈 서밋에 대한 추가 정보는 구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위성 통신 가능 모뎀 탑재하는 구글 픽셀 9
고가 스마트폰만 ‘방전된 내 장치 찾기’ 기능 제공하려는 구글
데이터센터용 자체 설계 CPU ‘액시온’ 개발한 구글
며칠 안에 ‘내 장치 찾기’ 네트워크 확장 예고한 구글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