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버추어 파이터 담은 ‘아스트로 시티 미니’ 내놓는 세가

버추어 파이터 담은 ‘아스트로 시티 미니’ 내놓는 세가

과거에 유행했던 콘솔 게임기나 유명했던 오락실 게임을 담은 레트로 미니 게임기들이 종종 출시되고 있습니다. 이미 닌텐도 NES나 플레이스테이션, 메가드라이브, 네오지오 등 복고판이 출시된 가운데, 세가가 또 다른 형태의 복고풍 게임기를 내놓을 예정입니다.

세가는 앞서 제네시스 미니와 게임 기어 미니를 내놓은 데 이어 오락실 게임기를 1/6으로 축소해 오래 전 유명했던 게임을 담은 레트로 게임기인 아스트로 시티 미니(Astro City Mini)를 올해 말 출시할 예정입니다.

아스트로 시티 미니는 오락실 게임기였던 아스트로 시티와 같은 외형을 갖춘 게임기으로 4.8인치 LCD 디스플레이와 조이스틱, 6개의 버튼을 탑재했습니다. USB 전원으로 작동하고 HDMI 단자를 통해 TV로 출력할 수 있고, USB 단자에 다른 컨트롤러를 꽂으면 여러 사람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기본으로 탑재되는 게임은 10가지인데요. 에일리언 스톰, 에일리언 신드롬, 수왕기, 칼럼2, 다크 엣지, 판타지 존, 골든 엑스, 골든 엑스 : 리벤지 오브 데스 애더, 탄트R, 버추어 파이터 등입니다.

정확한 출시 일정은 알려지지 않았으나 1만2천800엔(약 14만1천900원)에 판매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버추어 파이터의 추억을 가진 이들이 얼마나 반응할지 궁금하군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세가 메가 드라이브 복고판, 메가 드라이브 미니 사전 주문 시작
NES 클래식에 이어 슈퍼 NES 클래식 출시하는 닌텐도
NES 클래식도 못 샀는데… 무선 컨트롤러 키트 선보인 8bitdo
브라질에서 현역으로 뛰는 세가 메가 드라이브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