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게이밍 노트북 오멘 15 출시하는 HP코리아

게이밍 노트북 오멘 15 출시하는 HP코리아

HP코리아가 게이밍 환경을 위해 성능을 강화한 게이밍 노트북 오멘 15를 국내에 출시합니다.

오멘 15는 10세대 인텔 코어 H 시리즈 프로세서 및 엔비디아 지포스 RTX 2070 맥스큐 그래픽 카드를 싣고 있습니다. 하지만 인텔 프로세서 외에도 AMD 라이젠 7 H 프로세서를 선택할 수도 있다는군요.

램은 최대 32GB DDR4를 꽂을 수 있고 최대 1TB의 PCIe SSD 또는 레이드 0로 구성되는 듀얼 PCIe SSD를 조합해 고성능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화면 베젤을 최소화해 노트북의 크기를 최소화했고, 180도로 꺾이는 경첩을 써 화면과 키보드를 완전 평평하게 눕힐 수 잇습니다.

화면 크기는 15.6인치지만, 이용자가 OLED 패널 또는 120Hz 주사율을 가진 4K 화면, 300Hz 주사율의 풀HD 화면 중 하나를 고를 수 있고 엔비디아 G싱크 옵션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적외선 온도 센서를 실은 한편, 커진 방열 통풍구와 최대 12V의 고출력 팬을 발열 성능을 강화한 템페스트 쿨링 테크놀로지(Tempest Cooling Technology)를 넣은 오멘15는 7월 20일부터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됩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손쉽게 옮길 수 있는 올인원 PC HP 엔비 무브 공개
올인원 프린터 잉크 부족시 다른 기능 중단해 소송 당하고 기각 신청 패소한 HP
프린터 소모품 재활용 독려하는 HP 서플라이 임팩트 프로그램 시행
개발자용 리눅스 노트북 ‘데브 원’ 선보인 HP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