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키보드 분리 투인원 노트북 레노버 요가 듀엣 7 출시

키보드 분리 투인원 노트북 레노버 요가 듀엣 7 출시

레노버가 키보드와 화면부를 분리할 수 있는 투인원 노트북인 요가 듀엣 7(Yoga Duet 7)을 출시합니다.

요가 듀엣 7은 13인치 화면을 360도 돌려 접는 형태의 노트북이 아닌 덮개 형태의 키보드를 붙였다 뗄 수 있는 투인원 노트북입니다.

탈부착 할 수 있는 키보드 및 화면을 세우는 킥스탠드 구조를 적용한 상태에서 무게 1.2kg, 두께 9.19mm이고, 키보드를 제외한 본체 무게는 799g입니다.

2,160×1,350 픽셀의 13인치 IPS 터치 패널을 탑재한 요가 듀엣 7은 레노버 e컬러 펜과 디지털 펜을 모두 지원합니다.

요가 듀엣 7의 탈착식 키보드는 본체와 분리하더라도 블루투스로 연결되어 조금 떨어진 요가 듀엣 7에 글씨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레노버 요가 듀엣7은 인텔 10세대 코어 프로세서와 최대 16GB 램 및 1TB SSD를 탑재할 수 있고, 최대 12.3시간 동안 저장된 동영상을 재생하는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습니다.

단자는 공용 USB-C 3.1 2개(Gen 1, 전원 공급+디스플레이 포트+USB 기능), USB 전용 USB-C 1개, SD 카드 리더가 본체에 있고 키보드에 HDMI 단자가 있습니다.

IR 카메라로 얼굴 인식 잠금 해제를 할 수 있는 요가 듀엣 7 기본 모델은 139만9천 원에 판매되고 제원 구성에 따라 가격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수리하기 쉬운 노트북 씽크패드 T14 및 T16 공개한 레노버
MWC에서 투명 디스플레이 노트북 컨셉트 공개한 레노버
수동 충전 마우스와 태양광 충전 키보드 시제품 선보인 레노버
윈도와 안드로이드 하이브리드 PC 내놓는 레노버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