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HP 리버브 G2 옴니셉트 VR 헤드셋은 눈, 입, 얼굴 추적할 수도

HP 리버브 G2 옴니셉트 VR 헤드셋은 눈, 입, 얼굴 추적할 수도

지금까지 출시된 대부분의 VR 헤드셋은 눈 앞쪽으로 커다란 헤드셋을 쓰기 때문에 자신의 얼굴을 보기 힘들고 입이나 눈동자의 움직임을 추적할 수 없었습니다.

때문에 VR 헤드셋 기업들은 얼굴의 움직임을 추적하기 위한 연구를 계속하고 이를 반영한 헤드셋을 개발 중입니다.

그런데 HP가 눈과 입, 얼굴 추적을 위한 기술을 넣은 HP 리버브 G2 옴니셉트 에디션이라는 VR 헤드셋을 준비 중이라는 소식이 나왔습니다.

이 주장을 내놓은 Aggiornamenti Lumia에 따르면 아직 발표되지 않은 HP 리버브 G2 옴니셉트 에디션은 입을 추적하기 위한 카메라로 보이는 변형된 디자인의 리버브 G2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더불어 이 이미지는 얼굴 윤곽의 움직임을 추적하기 위한 얼굴 안면 패드의 작은 전극이 드러나 있습니다. 다만, 눈 추적을 위해 헤드셋 안쪽에 IR 센서는 확인할 수 없습니다.

HP는 소비자용 리버브 G2를 이달 안에 출시할 예정이지만, 눈, 입, 얼굴 추적을 할 수 있는 옴니셉트 에디션은 언제 출시될 지 지금은 알 수 없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손쉽게 옮길 수 있는 올인원 PC HP 엔비 무브 공개
올인원 프린터 잉크 부족시 다른 기능 중단해 소송 당하고 기각 신청 패소한 HP
올해 말 출시 전 성능 개선하는 솜니움 VR1 모듈러 헤드셋
VR자회사 피코 인터랙티브 임직원 감원하는 바이트댄스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