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A14 바이오닉 탑재한 10.9인치 아이패드 에어 공개한 애플

A14 바이오닉 탑재한 10.9인치 아이패드 에어 공개한 애플

애플이 16일 새벽에 진행한 제품 이벤트에서 A14 바이오닉을 탑재한 10.9인치 아이패드 에어를 발표했습니다.

아이패드 에어는 외형적으로 2세대 아이패드 프로 11과 거의 비슷하지만 카메라 구성을 바꾸고 페이스ID 등 몇몇 주요 특징을 제외했습니다.

새로운 아이패드 에어는 6코어 CPU와 4코어 GPU로 구성된 A14 바이오닉 프로세서를 탑재해 종전 아이패드 대비 성능을 끌어 올렸습니다.

리퀴드 레티나로 부르는 디스플레이는 2,350×1,640 픽셀을 가진 IPS LCD이고, 저장 공간은 64GB 또는 256GB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에어는 얼굴을 인식하는 페이스ID 대신 지문을 알아채는 터치ID로 변경했습니다. 카메라는 후면에 1,200만 화소, 전면 700만 화소 카메라를 넣었습니다.

애플 펜슬 역시 지원하고 아이패드 프로처럼 측면에 붙여 충전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는 26.8Wh 용량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아이패드 프로처럼 스탠드형 키보드인 매직 키보드를 쓸 수 있어 문서 작성을 할 때 좀더 편하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OS 14를 얹어 출시되는 아이패드 프로의 가격(64GB 무선 랜 모델 기준)은 77만9천 원입니다. 색상은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 로즈 골드, 그린 및 스카이 블루 등입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실제 사람을 보는 듯한 3D 공간 페르소나 적용한 애플 비전프로
메타 퀘스트3와 애플 비전 프로의 손 추적 지연 비교 결과 공개
개발자 행사 WWDC 24 개최일 발표한 애플
에픽의 개발자 계정 폐쇄한 애플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