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PC 서비스 정보 유출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PC 서비스 정보 유출

마이크로소프트는 지난 7월 서비스로서 데스크톱이라는 개념의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PC라는 서비스를 개발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는 윈도 버추얼 데스크톱을 기반으로 구축되는 서비스로 기업 이용자가 소유한 장치에서 클라우드에 접속해 윈도 환경에서 원하는 작업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해당 서비스가 언제 시작될지 알 수 없고, 어떤 자원을 제공할지 알 수 없었는데, 일부 정보가 공개됐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PC의 코드명은 프로젝트 데슈츠(Project Deschutes)로 현재 cloud.microsoft.com을 통해 접속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PC를 설정하면 윈도10이나 맥OS, iOS 및 안드로이드 장치에 설치한 마이크로소프트 리모트 테스크톱 앱을 통해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트위터에 공개한 WalkingCat에 따르면 마이크로소프트는 vCPU와 램, SSD 등 자원 구성에 따라 3가지 옵션을 준비 중으로 보입니다.

2 vCPU와 4GB 램, 96GB SSD를 제공하는 라이트, 2 vCPU, 8GB 램, 96GB SSD의 표준, 3 vCPU와 8GB 램, 40GB SSD의 고급형 등으로 가격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코파일럿과 업무 환경에 특화한 기업용 서피스 프로 10 및 서피스 랩톱 6 공개
무료 코파일럿에 GPT-4 터보 대규모 언어모델 적용한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에 AI 기반 사진 수정 기능 더한 마이크로소프트
엔비디아 DLSS와 비슷한 자체 업스케일링 기능 준비 중인 마이크로소프트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