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12가지 애니메이션 피트니스 코스 담은 화웨이 워치 핏 출시

12가지 애니메이션 피트니스 코스 담은 화웨이 워치 핏 출시

스마트워치와 함께 가벼운 형태의 피트니스 트래커를 선보였던 화웨이가 스마트워치에 가까운 새로운 피트니스 트래커를 국내에 내놓습니다.

화웨이 워치 핏(Huawei Watch Fit)은 456×280 픽셀을 가진 직사각형의 1.64인치 AMOLED를 올린 스마트워치 형태의 제품입니다.

다만 폴리머 재질로 본체를 만든 터라 무게는 21g으로 매우 가볍고 민트 그린, 칸탈루프 오렌지, 사쿠라 핑크, 그래파이트 블랙 등 다양한 색상을 고를 수 있습니다.

화웨이 워치 핏은 96가지 운동 모드와 44가지 피트니스 시범 영상을 담은 12가지 애니메이션 형식의 피트니스 코스를 내장했는데요.

이용자는 빠른 지방 연소, 심폐 기능 강화, 코어 운동 등 워치 핏의 영상을 보면서 따라할 수 있습니다.

심박 모니터링을 위한 센서를 비롯해 산소포화도 모니터링도 할 수 있고 트루신 3.5 기술로 심박수가 평균치를 초과할 경우 경고로 알려줍니다.

한번 출전으로 최대 10일 동안 작동하고 30분 안에 70% 충전하는 화웨이 워치 핏은 12월 6일부터 14만9천600원에 판매됩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PC용 하모니 운영체제 2024년 출시 주장한 화웨이 전 임원
근거리 무선 연결 위한 니어링크 기술 선보인 화웨이
화웨이에 하드디스크 판매한 시게이트에 3억 달러 벌금 부과
국가 안보 이유로 화웨이 및 ZTE 통신 장비 미국 내 신규 승인 어려울 듯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