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고품질 VR 헤드셋 바이브 프로 2 공개한 HTC

고품질 VR 헤드셋 바이브 프로 2 공개한 HTC

HTC가 기업용 무선 VR 헤드셋인 바이브 포커스 3를 공개한 이후 고품질 VR 헤드셋인 바이브 프로 2를 공식 발표했습니다.

바이브 프로 2는 고성능 PC와 연동해야만 작동하는 유선 VR 헤드셋으로 외형은 종전 HTC 바이브와 유사합니다.

HTC 바이브 프로 2는 5K LCD 디스플레이(눈당 2,448×2,448 픽셀)을 채택했고, 최대 120Hz 화면 재생율을 지원합니다.

바이브 포커스와 마찬가지로 이중 프레넬 렌즈 시스템을 채택해 최대 120도 시야각을 볼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스트림 압축(DSC)를 위해 디스플레이 포트 1.2를 가진 모든 그래픽 카드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바이브 프로 2도 바이브 프로처럼 스팀VR 추적 2.0 기술을 쓰고 있어 외부 센서를 통한 공간 추적으로 정확도를 높였습니다.

더불어 PC와 무선 연결을 도와주는 바이브 무선 어댑터와 얼굴 추적 센서인 페이셜 트래커 등 기존 바이브용 액세서리와 모두 호환됩니다.

스팀VR과 호환성을 유지하는 바이브 프로2는 6월 4일에 헤드셋 본체만 799달러에 출시됩니다.

외부 기지국 센서와 완드 컨트롤러를 포함한 풀 패키지는 8월부터 1천399달러에 판매됩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PC용 VR 및 퀘스트3에서 쓸 수 있게 된 HTC 바이브 얼티밋 트래커
우주 비행사의 정신 건강 위해 XR 헤드셋을 우주로 보내는 HTC
올해 말 출시 전 성능 개선하는 솜니움 VR1 모듈러 헤드셋
메타버스에 초점 맞춘 스마트폰 U 시리즈 준비하는 HTC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