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구글 픽셀 6 추정 렌더링 등장

구글 픽셀 6 추정 렌더링 등장

지난 몇 년 동안 그래왔던 것처럼 구글은 올 가을 새로운 픽셀 6를 공개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몇몇 소문이 들리고 있는 가운데 미출시 제품 정보를 공개해 온 존 프로서가 픽셀 6 추정 렌더링을 공개했습니다.

두 가지 화면 크기로 보이는 픽셀 6 렌더링은 전면보다 후면 카메라 부문 디자인이 흥미롭습니다.

후면 왼쪽 상단 모서리를 기준으로 수직이나 사각 타일 형태가 주를 이루는 것과 달리 후면 상단 약간 아래에 가로로 툭 튀어 나온 디자인을 적용했기 때문입니다.

무엇보다 더 큰 화면의 픽셀 6는 픽셀 시리즈로는 처음으로 3개의 후면 카메라는 탑재한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현 시점에서 카메라에 대한 정확한 제원은 공개되지 않은 상태지만, 이전 픽셀 시리즈의 사진 품질을 감안할 때 3개 카메라에 대한 기대치는 높을 듯합니다.

지문 센서는 전면 화면 아래의 인 디스플레이 지문 센서가 적용되고, 화면은 상단 카메라 부분만 구멍을 낸 펀치 홀 디스플레이입니다.

이것이 실제 픽셀 6라고 단언하기는 어렵지만, 안드로이드 센트럴의 맥스 바인바흐도 색상만 다를 뿐 자신이 본 픽셀 6와 같다고 확인했습니다.

픽셀 6의 출시 시기나 가격도 여전히 미지수지만, 이전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가을에 공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위성 통신 가능 모뎀 탑재하는 구글 픽셀 9
고가 스마트폰만 ‘방전된 내 장치 찾기’ 기능 제공하려는 구글
데이터센터용 자체 설계 CPU ‘액시온’ 개발한 구글
며칠 안에 ‘내 장치 찾기’ 네트워크 확장 예고한 구글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