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바이오 주식회사, 윈도 10 스마트폰 ‘바이오 폰 비즈’ 발표

바이오 주식회사, 윈도 10 스마트폰 ‘바이오 폰 비즈’ 발표

Vaiophonebiz_01바이오(VAIO)는 소니의 PC 브랜드였지만, 2년 전 수익성이 떨어지는 PC 부문을 일본 산업 파트너즈에 매각해 바이오 주식회사로 거듭났다. 바이오 주식회사는 PC 부문의 사업을 정비한 뒤 일본 내수 시장에 맞는 PC를 만들어 수익성을 개선해 왔지만, 앞으로 스마트폰으로 영역을 확장해 수익 기반을 확대한다.
바이오 주식회사는 4 일, 윈도 10 모바일을 올린 5.5인치 스마트폰 ‘바이오 폰 비즈’를 발표했다. 스마트폰의 이름에서 짐작할 수 있듯이 바이오 폰 비즈는 업무 환경을 중시 한 스마트 폰으로 윈도 10 모바일 장치를 PC처럼 다룰 수 있는 컨티뉴엄 기능을 강화하고 오피스 모바일을 설치한 것이 특징이다. 다만 바이오 폰 비즈는 유선이 아닌 미라캐스트를 이용한 무선 컨티뉴엄만 작동한다고 바이오 측은 밝혔다.
바이오 Z 캔버스를 기반으로 설계된 뒤쪽은 일부를 제외하고 메탈 재질을 가공해 윤기 있게 마무리했다. 기본 제원은 옥타코어 스냅드래곤 617, 3GB 램, 16GB 저장 공간, 5.5인치 풀HD 화면, 전면 500만 화소 및 후면 1300만 화소 카메라, 마이크로SD 카드 슬롯 등을 채택했다. 출시는 4월로 심은 언락 상태로 판매되며 가격은 5만엔대로 예상된다.

Vaiophonebiz_05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MWC 2016] HP 엘리트 X3… 좀더 멋질 수 없었니?
마이크로소프트, 저가 윈도폰 루미아 650 공개
스마트폰 같은 PC ‘싱크폰’, 크라우드 펀딩에 등장
윈도 10 모바일에서 안드로이드 앱 실행된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