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닌텐도 ‘슈퍼 마리오 런’, 안드로이드 사용자도 지금 즐길 수 있어

닌텐도 ‘슈퍼 마리오 런’, 안드로이드 사용자도 지금 즐길 수 있어

super-mario-run_700닌텐도는 슈퍼 마리오와 비슷하면서도 스마트폰에서 한 손으로 즐길 수 있게 바꾼 ‘슈퍼 마리오 런’을 출시했습니다. 하지만 처음부터 이 게임을 모든 스마트폰에서 즐길 수는 없었죠. 한동안 앱스토어에 독점 공개해 아이폰만 즐길 수 있었기 때문인데요. 닌텐도는 23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등록하겠다고 예고해 왔고, 실제로 지금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은 구글 플레이에서 해당 게임을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슈퍼 마리오 런은 게이머가 앞뒤 방향에 대한 조작을 할 수 없고 무조건 앞으로 달리는 마리오를 터치만으로 공중으로 뛰어 오르면서 동전이나 다양한 아이템을 먹어야 합니다. 모은 동전으로 무너진 성을 복구할 수 있는 아이템을 사거나 미니 게임을 통해 다양한 색상의 버섯을 모으는 등 단순하면서 아기자기한 재미를 담았네요.

이 게임은 iOS 버전과 마찬가지로 앱을 무료로 설치할 수 있지만, 초반 레벨을 모두 깬 이후에 더 게임을 진행하려면 잠금을 풀기 위해 인앱 결제를 해야 합니다. 잠금 해제를 위한 인앱 금액은 10달러입니다. 아이폰에서 많은 인기를 누렸던 게임이 안드로이드에서도 인기를 누릴지 지켜봐야 할 것 같네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닌텐도 스위치의 봉인된 가상 현실 모드 찾아낸 해커
스위치를 바꾼 골판지 장난감, 닌텐도 라보
닌텐도 Wii 게임 실행하는 쉴드 TV를 중국에 출시한 엔비디아
24명이 함께 즐기는 슈퍼마리오 64 온라인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