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11월 24일 한국에 출시되는 아이폰 X

11월 24일 한국에 출시되는 아이폰 X

iPhone_X_Blk_Lockup_20171107애플 아이폰 8과 8플러스가 한국에 본격적으로 출시했지만, 여전히 많은 이용자가 아이폰 X의 국내 출시를 기다리는 중입니다. 이미 아이폰 X의 국내 출시 가격이 공개된 가운데 생각보다 빠르게 국내 출시일이 정해졌습니다. 오는 11월 24일 한국에 출시됩니다.

애플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11월 24일 금요일부터 한국은 물론 알바니아, 보스니아, 캄보디아, 코소보, 마카오, 마케도니아, 말레이시아, 몬테네그로, 세르비아, 남아프리카 공화국, 태국, 터키에서 추가 판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아이폰 X는 지난 11월 3일 57개국에서 1차로 출시했고, 이스라엘은 11월 23일에 출시됩니다.

아이폰 X는 5.8인치 OLED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제품으로 인공 지능 처리에 능숙한 뉴럴 엔진을 내장한 A11 바이오닉 프로세서와 지문 대신 얼굴의 깊이를 인지해 잠금을 해제하는 페이스 ID 등 새로운 기능을 담고 있습니다. 또한 외형 재질을 강화 유리로 바꿔 유선 충전을 할 수 있고 광학식 손떨림을 지원하는 새로운 망원 카메라도 담았습니다.

아이폰 X의 한국 판매가는 64GB 142만원, 256GB 163만원으로 정해졌지만, 이통사를 통한 출고가는 이보다 조금 낮을 것으로 보입니다. 아무튼 아이폰 8에서 식었던 열기가 다시 불붙게 될지 궁금하네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비전 프로의 연간 판매 대수 낮춰 잡은 애플
실제 사람을 보는 듯한 3D 공간 페르소나 적용한 애플 비전프로
개발자 행사 WWDC 24 개최일 발표한 애플
에픽의 개발자 계정 폐쇄한 애플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