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DJI 매빅 에어 사진 등장

DJI 매빅 에어 사진 등장

DJI가 새로운 드론인 매빅 에어를 23일 오전 뉴욕에서 발표할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DJI가 보낸 초대장은 매빅 에어의 일부만 살짝 볼 수 있는 티저 이미지만 담고 있었으나 역시 공식 발표에 앞서 매빅 에어의 이미지가 먼저 유출된 모양입니다.

앞서 매빅 에어에 대한 정보를 곧개했던 드론DJI가 정식 이미지로 보이는 매빅 에어의 사진을 한 장 공개했는데요. 드론DJI 측은 이전 정보와 비교했을 때 이 이미지가 정식 제품 사진으로 보인다고 확신했습니다. 이미지만 보면 확실히 앞서 나왔던 매빅 스파크와 카메라와 센서 암의 형태든 여러 모로 다른 모양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그래도 종전처럼 암을 접어 휴대할 수 있는 장점은 유지하고 있습니다.

드론DJI에 따르면 매빅 에어는 파노라마 모드가 있는 4K 비디오를 안정적으로 촬영할 수 있도록 3방향 짐벌에 3천200만 화소 카메라를 탑재했고, 장애물에 부딪치지 않도록 전후면과 하단에 장애물 방지 센서를 부착한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제어 성능이 좋아졌고 실내 비행을 위한 비주얼 포지셔닝 시스템과 제스처를 활용한 조종도 가능하다는군요.

비행 시간은 21분인데, 이 부분은 크게 개선하진 못한 모양입니다. 또한 4K 품질이나 드론 크기, 가격 등도 정식 발표 때에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얼마 전 대폭 가격 낮춰 충격을 줬던 오스모 모바일 같은 뉴스를 또 한번 내놓게 될지 궁금하네요. 참고로 DJI드론 사이트에서 더 많은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225kg의 화물을 수송하는 드론 만드는 보잉
드론 기지국 실험하는 AT&T
[CES2017] 펼치면 드론으로 변신하는 호버 카메라
[CES2017] 오즈모 모바일 실버와 드론 전용 모니터 내놓은 DJ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