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자급제 스마트폰 노바 라이트 2 출시일과 가격 밝힌 화웨이 코리아

자급제 스마트폰 노바 라이트 2 출시일과 가격 밝힌 화웨이 코리아

지난 7월 9일 화웨이는 화웨이 코리아는 이통사를 통한 스마트폰 출시 전략을 버리고 노바 라이트 2를 국내 자급제 시장에 푼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하지만 실제 출시일과 가격을 공개하지 않았는데요. 화웨이 코리아가 6일부터 12일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13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판매가는 25만3천 원입니다.

노바 라이트 2는 2160×1080 해상도의 5.65인치 풀뷰 디스플레이(FullView Display)를 채택한 중급형 스마트폰으로 화웨이가 자체 생산하는 기린 659(Kirin 659) 옥타 코어 프로세서를 싣고 있습니다. 또한 전면 800만 화소 및 듀얼 후면 카메라(1,300만+200만)를 탑재하고, 후면 지문 인식 센서를 지원하는 등 최근 스마트폰의 기본 골격은 갖추고 있습니다. 두께 0.75cm, 무게 143g에 운영체제는 안드로이드 8.0을 변형한 EMUI 8.0을 씁니다. 배터리는 3000mAh지만 인텔리전트 파워-세이빙 기술 6.0(Intelligent Power-saving technology 6.0)으로 전력 소모가 많은 애플리케이션의 탐지해 전력을 절감하고 배터리 수명은 연장하는 기술이 있다는군요.

화웨이 코리아는 이미 밝힌 대로 모든 구매자에게 화웨이 노바 라이트 2의 국내 공식 제품에 대한 3개월 패널 무상 보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더불어 8월 6일부터 12일까지 예약 구매자에게 화웨이 정품 플립커버와 삼각대 겸용 셀카봉을 제공한다는군요.

화웨이 노바 라이트 2의 예약 구매는 KT엠모바일 (https://www.ktmmobile.com/), 11번가 (http://www.11st.co.kr/), 옥션 (http://www.auction.co.kr/), 지마켓 (http://www.gmarket.co.kr/), 하이마트 (http://www.himart.co.kr), 신세계몰 (http://www.SSG.com)에서 진행합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PC용 하모니 운영체제 2024년 출시 주장한 화웨이 전 임원
근거리 무선 연결 위한 니어링크 기술 선보인 화웨이
화웨이에 하드디스크 판매한 시게이트에 3억 달러 벌금 부과
국가 안보 이유로 화웨이 및 ZTE 통신 장비 미국 내 신규 승인 어려울 듯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