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e북 위한 반즈앤노블의 저가 태블릿 ‘뉴 누크’ 공개

e북 위한 반즈앤노블의 저가 태블릿 ‘뉴 누크’ 공개

미국에서 e북을 읽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킨들이나 파이어 태블릿 같은 아마존 장치들을 이용하고 있을 텐데요. 이러한 아마존의 독주에 태클을 걸고 싶었던 반즈앤노블(Barnes & Noble)이 누크(Nook)라는 태블릿을 만들어 판매하고 있는데요. 아마존만큼의 판매량은 아니지만 꾸준히 자리를 지키고 있는 반즈앤노블이 새로운 태블릿을 들고 나타났네요.

반즈앤노블은 11월 14일에 출시할 새로운 누크(New Nook) 태블릿을 공개했습니다. 새로운 누크 태블릿은 1920×1200 픽셀을 가진 10.1인치 IPS LCD를 탑재했고, 32GB 저장 공간과 8.5시간의 배터리 시간, 무선 랜, 200만 화소 전후면 카메라를 싣고 있습니다.

새로운 누크는 반즈앤노블의 e북을 읽을 수 있도록 설계돼 있지만,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실행하는 데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도 내장되어 있어 거의 모든 안드로이드 앱을 실행할 수 있는데요. 구글 플레이가 없는 아마존 파이어 태블릿보다 한 가지 나은 점은 있는 듯하군요. 무엇보다 가격도 129.99달러에 불과하기 때문에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 것 같네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갤럭시 탭 S4 발표한 삼성
북두의 권 전권 담은 듀얼스크린 e북 등장
[신제품] 종이에 그리면 파일로 저장하는 와콤 인튜어스 프로 페이퍼 에디션
다시 돌아보는 2016 IT 이슈 다섯 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