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새로운 오피스 파일 통합 관리 앱 내놓은 마이크로소프트

새로운 오피스 파일 통합 관리 앱 내놓은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 이용자는 ‘내 오피스’라는 앱을 통해 실행할 수 있는 오피스 프로그램을 한번에 볼 수 있었는데요. 마이크로소프트가 오피스 365를 관리하는 내 오피스를 대체할 새로운 프로그램을 내놓는 모양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이러한 변화를 포함한 윈도 업데이트의 미리보기 버전을 윈도 인사이더에게 배포 중이라고 오피스 공식 블로그에서 밝혔습니다..

워드, 파워포인트, 원드라이브, 엑셀 등 마이크로소프트의 모든 생산성 앱에 접근할 수 있는 새로운 오피스 관리 앱은 이용자와 연결된 모든 저장소의 파일 및 작업 전환까지 포함하는 허브 개념이 적용됩니다. 물론 이전 내 오피스는 원드라이브의 오피스 파일과 앱을 실행할 수 있었지만, 새로운 오피스 허브는 더욱 빠른 앱 전환과 PC, 원드라이브, 쉐어포인트에 있는 개인 및 공유 문서를 모두 접근할 수 있다는군요. 여기에 마이크로소프트 검색으로 프로그램과 문서, 사람과 사이트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변경했습니다.

현재 새로운 허브형 오피스 관리 프로그램은 윈도 인사이더 미리보기 빌드 18305 이상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데요. 2019년 봄에 윈도 10 정식 업데이트가 배포되면 다른 이용자들도 해당 앱을 쓸 수 있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윈도 10 이용자에게 전체 화면 크기의 윈도 11 업그레이드 광고한 마이크로소프트
윈도 10 수명 종료 이후 비싼 보안 업데이트 가격 공개한 마이크로소프트
2025년 이후 윈도 10 보안 업데이트 유료화하는 마이크로소프트
윈도 10까지 코파일럿 기능 확장할 듯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