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풀 스크린 및 팝업 카메라 스마트폰 ‘비보 V15 프로’, 포스터로 확인

풀 스크린 및 팝업 카메라 스마트폰 ‘비보 V15 프로’, 포스터로 확인

비보의 인도 법인인 비보 인디아는 2월 20일에 비보 V15 프로(V15 pro) 신제품을 발표한다는 초대장을 발송하면서 제품 이미지 대신 팝업 카메라를 가리키는 듯한 실룻엣 이미지를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이 제품에 대한 구체적인 이미지를 담은 포스터가 등장했네요.

포스터에서 드러난 비보 V15 프로는 전면에 카메라를 위한 홀이나 노치가 없는 풀 스크린 스마트폰입니다. 흥미로운 점은 셀피를 찍을 때만 카메라를 꺼내서 쓰는 팝업 카메라 구조인데요. 이 카메라를 본체 안쪽이 아니라 본체 뒤에서 위로 올리는 형태입니다. 앞서 비보는 비보 넥스(Nex)라는 스마트폰에서 본체 안쪽에서 팝업되는 스마트폰을 선보인적이 있지만, 비보 프로는 이보다는 좀더 효율적인 구조를 찾은 것 같네요.

V15 프로 뒤면에는 3개의 카메라가 탑재되어 있지만, 지문 센서는 보이지 않습니다. 대신 V15 프로의 전면 이미지에 지문 이미지가 보이는 것으로 보아 비보 역시 화면 안에 있는 인스크린 지문 인식 기술을 쓰는 것으로 보입니다.

비보 V15 프로는 인도에서 발표하기 때문에 플래그십 모델은 아닌 듯한데요. 스냅드래곤 710을 탑재하고 가격도 360~420달러 수준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제원은 아마도 예약을 시작하는 2월 15일에 확인할 수 있을 것 같네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폴더블 스마트폰 ‘비보 X폴드2’ 및 ‘비보 X플립’ 발표
스냅드래곤 8 2세대 탑재 첫 스마트폰 비보 X90 프로 플러스 공개
8인치 폴더블 스마트폰 비보X폴드 공개
후면 유리 색상 바꿀 수 있는 스마트폰 시제품 선보인 비보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