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스트리밍 게임 서비스 ‘지포스 나우’ 시작하는 LG 유플러스

스트리밍 게임 서비스 ‘지포스 나우’ 시작하는 LG 유플러스

지난 주 게임스콤에서 엔비디아는 한국에서 지포스 나우를 모바일로 서비스 될 것이라는 내용을 짧게 발표했는데요. LG 유플러스가 모바일 지포스 나우 시범 서비스를 곧 시작한다고 27일 밝혔습니다.

엔비디아 지포스 나우는 PC나 스마트폰, 콘솔에 게임을 설치할 필요 없이 클라우드에 설치하고 실행된 게임을 네트워크를 통해 스트리밍으로 전송해 즐기는 방식인데요. 이를 위해 LG 유플러스는 올해 초 엔비디아 그래픽 기술 컨퍼런스(GTC)에서 지포스 나우 얼라이언스에 참여할 것을 발표하고 엔비디아 지포스 RTX 그래픽 카드 기반의 게이밍 서버를 구축해 왔습니다.

이를 통해 고품질 PC 게임을 PC 없이 실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춰졌는데요. 어쌔신 크리드 오딧세이를 비롯해 철권 7, PUBG 등 150가지 대작 게임을 PC 없는 어느 곳에서나 즐길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는 지포스 나우의 시범 서비스를 9월 1일부터 시작할 예정인데요. 시범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 전 테스트 단계로 LG 유플러스 5G 고객 가운데 5G 프리미엄 요금제 이용자를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됩니다. 다만 일부 게임은 유료로 제공되고 LG유플러스 인터넷 이용자들도 요금제에 따라 PC를 통해 무료 체험을 할 수 있다는군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1조 개 파라미터 모델 훈련 위한 AI칩 엔비디아 블랙웰 B200 GPU 발표
지포스 RTX 40 슈퍼 시리즈 발표한 엔비디아
중국 전용 지포스 RTX 4090D 드래곤 내놓은 엔비디아
중국 시장 위한 지포스 RTX 4090 D 준비하는 엔비디아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