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아이패드 프로 빼닮은 화웨이 메이트패드 프로 등장

아이패드 프로 빼닮은 화웨이 메이트패드 프로 등장

화웨이는 지금까지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갖춘 중고급 태블릿을 출시해 왔는데요. 그 이전에 내놓았던 태블릿과 다른 새로운 제품을 준비 중인 듯합니다. 이반 블라스가 아이패드 프로를 떠오르게 하는 화웨이의 새로운 메이트패드 프로(MatePad Pro)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이 태블릿은 화웨이 미디어패드 M7 이라는 이름으로도 등장하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기존 미디어패드와 연속성이 없고 방향성도 전혀 달라 보여 메이트패드 프로가 더 어울리는 이름으로 보입니다.

메이트패드 프로는 아이패드처럼 일정한 두께의 베젤에 홈 버튼이 없고 화면 모서리를 둥글게 다듬은 것이 흥미로운데요. 카메라는 화면 왼쪽 끝에 살짝 구멍을 넣은 펀치 홀 형태로 넣었습니다.

또한 글자를 입력을 위해 아이패드 프로를 위한 스마트 키보드와 비슷한 키보드 커버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여기에 좀더 큰 형태의 M-PEN을 제공하는 것으로 보이는군요.

메이트패드 프로는 화웨이 기린 990 프로세서, 최대 램 8GB 및 256GB 저장 공간 등의 제원으로 구성됐는데요. 후면에는 듀얼 카메라와 LED 플래시가 있다는군요.

이미지가 유출됐지만 곧바로 정식 발표될 것 같지는 않습니다. 현재 운영체제도 알 수 없는 상태인데, MWC 20이 되어야 제품의 윤곽이 잡힐 것이라는 소식도 있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기본기 탄탄하나 자유롭지 않은 스마트워치, 화웨이 워치 GT 2
2020년 아이패드 프로와 맥북 프로에 미니 LED 쓰려는 애플
화웨이에 소프트웨어 수출 면허 받은 마이크로소프트
아이패드 닮은 화웨이 메이트패드 프로, 11월 25일에 출시할 듯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