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하는 윈도폰, 누앙스 네오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하는 윈도폰, 누앙스 네오

nuans_700대부분의 스마트폰은 외부 재질이나 색깔 등 제조사가 미리 지정한 것만 고를 수 있어 이용자가 개성대로 겉멋을 내기란 쉽지 않다. 때문에 스마트폰을 산 뒤 보호 케이스 같은 액세서리를 씌우는 게 고작 할 수 있는 일이지만, 크라우드 펀딩을 시작한 누앙스 네오(Nuans Neo)를 보면 생각이 조금 달라질 수도 있을 듯하다.

nuans_1이 제품은 정면에서 보면 여느 스마트폰과 크게 달라 보이진 않으나 색깔과 재질이 다른 2개의 케이스를 조합해 좀더 색다른 분위기의 스마트폰을 만들 수 있다. 이용자는 가죽이나 나무, 천 또는 그 밖의 색깔이 들어있는 다양한 판을 갈아 끼우면서 색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코어라고 불리는 본체에 위와 아래로 꽂는 케이스를 씌우거나 또는 플립 커버를 덧대는 방식이다. 누앙스 네오가 이용자의 취향에 따른 케이스를 할 수 있는 한편으로 케이스를 씌워서 이용자가 원하는 형태의 스마트폰으로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다른 스마트폰에 비해 훨씬 두껍다.

nuans_2누앙스 네오의 본체는 윈도 10 모바일을 운영체제로 쓰는 윈도폰이다. 스냅드래곤 617 프로세서와 2GB 램, 16GB 저장 공간 등의 제원에 마이크로 SD 카드 슬롯으로 확장할 수 있다. 화면 크기는 5인치, 해상도는 1280×720으로 높지는 않다. 3350mAh의 배터리 용량을 넣은 터라 장시간 쓸 수 있고, USB 타입-C 단자로 충전과 데이터를 전송한다. 스마트폰을 모니터에 꽂으면 PC처럼 쓰는 컨티뉴엄 기능도 담았다.

누앙스는 모바일 장치를 위한 스탠드 조명과 충전 관련 주변 장치를 만드는 일본의 액세서리 기업이지만, 첫 윈도폰 개발을 위해 크라우드 펀딩에 도전하고 있다. 이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킥스타터에서 확인할 수 있고 누앙스 네오의 얼리버드 가격은 250달러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북두의 권 전권 담은 듀얼스크린 e북 등장
아이폰7과 함께 나왔어야 할 어댑터, 옥실라이트(Auxillite)
‘뱃살’을 지배하는 웨어러블 벨트, 웰트
맥북 그래픽을 데스크탑 수준으로! eGPU 솔루션 ‘울프(Wolfe)’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