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단점 살짝 고친 모바일 프로젝터 MP-CL1A 내놓은 소니

단점 살짝 고친 모바일 프로젝터 MP-CL1A 내놓은 소니

MP-CL1A_700소니 모바일 프로젝터 MP-CL1은 조금 널찍한 스마트폰처럼 생겼지만, 휴대성이 좋은 제품이었는데요. 하지만 내장 스피커 출력이 1W라 너무 약한 데다 유선 스피커만 연결할 수 있던 탓에 매우 불편했는데요. 이 단점을 고친 신형을 출시한다는 소식입니다.

MP-CL1의 후속 MP-CL1A는 종전과 같은 레이저 방식 모바일 프로젝터로 제원은 거의 비슷합니다. 단, 블루투스를 넣은 게 가장 큰 차이인데요. 앞서 유선 스피커나 헤드폰만 쓸 수 있던 것에 비해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나 헤드폰을 연동해 소리를 들을 수 있어 연결이 좀더 수월해 졌습니다. 최대 화면 크기 120인치, 2시간 재생 등 기본 제원은 거의 비슷하네요. 아참 MP-CL1A는 그레이와 골드 컬러로도 나옵니다.

소니 코리아는 소니 스토어와 11번가에서 11일까지 MP-CL1A를 예약 구매한 이들에게 블루투스 스피커 SRS-XB2(16만9천원)와 보조 배터리 CP-V10(10만9천원)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는 군요. 더불어 티빙의 최신영화와 애니메이션을 3개월 동안 볼 수 있는 이용권도 포함했습니다. 가격은 54만9천 원.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플레이스테이션 6 GPU 업그레이드 예고한 소니와 AMD
관세 영향으로 미국 출시 PS5 시리즈 가격 인상하는 소니
프로젝트 디파이언트를 플렉스스트라이크로 이름 확정한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5와 PC에서 작동하는 파이트 스틱 소니 ‘프로젝트 디파이언트’ 공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