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오버워치 최강자 찾는 엔비디아 코리아

오버워치 최강자 찾는 엔비디아 코리아

overwatch_geforce_01엔비디아 코리아가 오버워치 최강자를 찾는 게임 대회를 진행합니다. 엔비디아는 오버워치 최강자를 가리는 ‘오버워치 지포스 챔피언십’의 예선을 오는 4월 15일부터 시작해 6월 24일 엔비디아 지포스 데이에서 최종 승자를 가릴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4월 15일부터 시작되는 예선전은 제주, 경상, 전라, 충청, 경기, 서울 등 지역에 위치한 엔비디아 공식 인증 PC방 여섯 곳에서 4월 15일부터 30일까지 개최되고, 예선 통과 팀의 본선은 5월 중 온라인상으로 진행됩니다. 이 대회의 각 지역 우승팀 전원에게는 지포스 GTX 1050, 최종 준우승팀과 우승팀 전원에게는 각각 지포스 GTX 1060과 1070을 각각 부상으로 수여할 예정입니다.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엔비디아 프렌즈 커뮤니티(http://forums.geforce.co.kr) 내 이벤트 페이지의 오버워치 지포스 챔피언십 공지(http://nvda.ws/2nUZHHk)에 참가지역, 팀명, 팀장 이름, 팀장 연락처 등을 비밀 댓글로 남기면 됩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최종 참가 팀 명단은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라네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중국 수출 AI 칩 수익의 15%를 엔비디아와 AMD에 요구한 트럼프 행정부
중국 수출 AI 칩에 백도어 및 킬스위치 존재 부인한 엔비디아
20개 CPU 코어와 6144개 쿠다 코어 갖춘 엔비디아 N1x
중대 결함으로 2026년 중반까지 출시 연기되는 엔비디아 PC 프로세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