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구글 픽셀2와 픽셀2 XL 렌더링 이미지 등장

구글 픽셀2와 픽셀2 XL 렌더링 이미지 등장

pixel2_rendering_

구글은 지난 해 10월 4일에 메이드 바이 구글 이벤트에서 픽셀 스마트폰을 발표했는데요. 우연인지는 알 수 없지만, 올해도 10월 4일에 비슷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 이벤트에서 픽셀의 후속 제품인 픽셀2와 픽셀2 XL을 정식으로 발표할 것이 거의 확실해진 상황에서 두 제품의 렌더링 이미지가 등장하고 예상 가격이 나왔습니다.

구글 픽셀2 후면 렌더링

두 제품 모두 2대 1(18대 9) 화면비를 가진 스마트폰으로 출시될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픽셀2와 픽셀2 XL는 비슷한 뒤면을 가진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다만 픽셀2의 카메라가 좀더 중앙 쪽으로 배치한 것과 달리 픽셀2 XL은 왼쪽으로 배치한 것이 흥미롭습니다.

pixel2xl_rendering_1

구글 픽셀2 XL 후면 렌더링

픽셀2는 HTC에서, 픽셀2 XL는 LG에서 제조하는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두 모델 모두 32GB를 배제하고 64GB와 128GB 두 가지로 출시합니다. 픽셀2는 64GB 649달러, 128GB 749달러로 예상되고, 픽셀2 XL은 64GB 849달러, 128GB 949달러에 판매할 것이라는 예상이 많습니다.

둘 다 플래그십 스마트폰인만큼 결코 싼 값에 출시될 것 같지는 않은데요. 무엇보다 우리의 관심사는 지난 해처럼 우리나라에 판매할 계획이 없다는 소식이 나오지 않는 것이겠죠.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위성 통신 가능 모뎀 탑재하는 구글 픽셀 9
고가 스마트폰만 ‘방전된 내 장치 찾기’ 기능 제공하려는 구글
데이터센터용 자체 설계 CPU ‘액시온’ 개발한 구글
며칠 안에 ‘내 장치 찾기’ 네트워크 확장 예고한 구글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