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타이탄 GPU에서 NGC 기반 AI 개발 지원 시작한 엔비디아

타이탄 GPU에서 NGC 기반 AI 개발 지원 시작한 엔비디아

nvidia_titan_x-700지금까지 인공 지능 연구는 수많은 처리 장치를 모은 클라우드 기반에서 진행되어 왔고, 엔비디아는 좀더 쉽게 그래픽 기반 인공 지능 가속 연구를 할 수 있도록 엔비디아 GPU 클라우드(NGC)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이 서비스는 이미 아마존 웹서비스 EC2 및 엔비디아 DGX-1과 DGX 스테이션 사용자들에게 무료로 서비스 중인데요. 엔비디아는 당초 NGC를 볼타 기반 슈퍼 데스크톱 컴퓨팅을 비롯해 타이탄 X, 지포스 GTX 1080Ti 이용자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었습니다. 엔비디아는 예정대로 타이탄 X 이용자가 NGC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을 확대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파스칼 기반 타이탄 X 이용자들은 무료로 NGC 계정을 등록할 수 있고, GPU에 최적화된 딥 러닝 및 HPC 소프트웨어을 비롯한 각종 도구에 모두 접근할 수 있는 권한을 얻을 수 있는데요. NGC 컨테이너 레지스트리로 제공되는 텐서 플로 및 파이 토치 등 프레임워크는 물론 HPC 애플리케이션과 시각화 도구 및 추론 가속기인 엔비디아 텐서 RT 3.0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이번 확장 지원에서 NGC는 ONNX도 추가 지원을 시작했는데요. ONNX는 개발자들은 서로 다른 프레임워크에서 모델을 교환 할 수 있도록 페이스북과 마이크로소프트가 만든 개방형 포맷으로, 엔비디아는 텐서RT 개발 컨테이너에서 ONNX 모델을 텐서RT 추론 엔진에 배포하기 위한 변환기를 만들어 제공합니다. NGC에 대한 자세한 내용으 http://www.nvidia.com/gpu-cloud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데스크톱형 AI 컴퓨터 DGX 스파크와 DGX 스테이션 발표한 엔비디아
노트북용 지포스 RTX 50의 ROP 누락 주장 부인한 엔비디아
일부 지포스 RTX 50 시리즈의 ROP 누락에 대해 설명한 엔비디아
지포스 RTX 50 시리즈에서 피직스 지원 종료한 엔비디아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