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제4회 구글 플레이 인디 게임 페스티벌 개최하는 구글

제4회 구글 플레이 인디 게임 페스티벌 개최하는 구글

구글 코리아가 국내 인디 게임 개발사의 비즈니스 성장과 해외 진출을 돕기 위한 ‘제 4회 구글플레이 인디 게임 페스티벌을 개최합니다. 한국과 일본, 유럽 3개 지역에서 동시 개최되는 이 이벤트는 오는 6월 29일(토) 예스24 라이브 홀에서 열리는 결승 이벤트에서 톱 10 개발사와 톱 3 개발사가 발표되는데요. 톱 3에 오른 개발사는 구글 플레이 게임 홈 페이지 메인 배너 및 신규 추천 게임 콜렉션, 플레이 인디 코어 에디터 추천글 등 다양한 노출 기회가 제공된다는군요.

이번 인디 게임 페스티벌은 구글플레이에 게임을 출시한 30인 이하 국내 게임 개발사는 누구든지 지원할 수 있는데요. 과거 인디 게임 페스티벌에 지원했지만 톱 20 개발사에 들지 못한 개발사도 2018년 1월 1일 이후 출시된 게임에 한해 동일한 작품으로 재출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 인디 게임 페스티벌은 이용자가 직접 심사 위원단으로 참여합니다. 구글은 300명의 유저 심사단을 선정해 현장 투표를 진행하고 구글 및 업계 심사위원과 함께 결승 이벤트에 진출할 작품을 선정한다는군요.

톱3 외에도 톱10에 들어간 인디 게임 개발자에게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게임 소개 콘텐츠 제작 및 구글 전문가의 일대 일 컨설팅, 게임 홍보 마케팅 지원, 스마일게이트 개발 지원금 1천만원, 유니티 프로 12개월 구독권, 200달러 상당의 유니티 스토어 바우처, 그리고 최신 안드로이드 장치 1대도 부상으로 받게 됩니다.

인디 게임 페스티벌에 게임 개발사는 구글 플레이 인디게임 페스티벌 웹사이트에서 등록하면 됩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위성 통신 가능 모뎀 탑재하는 구글 픽셀 9
고가 스마트폰만 ‘방전된 내 장치 찾기’ 기능 제공하려는 구글
데이터센터용 자체 설계 CPU ‘액시온’ 개발한 구글
며칠 안에 ‘내 장치 찾기’ 네트워크 확장 예고한 구글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