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블루투스 카세트 플레이어 개발 위해 크라우드 펀드 모금 도전

블루투스 카세트 플레이어 개발 위해 크라우드 펀드 모금 도전

MP3 같은 디지털 음원을 듣고 자란 오늘 날의 세대에게 카세트 테이프는 과거의 유물로 비칠 텐데요. 하지만 카세트 테이프에 녹음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휴대용 카세트 플레이어는 찾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그런데 여전히 많은 카세트 테이프를 보유하고 있는 이들이 흥미를 가질 만한 소식이 나왔네요.

NIMN이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에 올린 휴대용 카세트 플레이어를 개발 프로젝트는 잇츠오케이(IT’s OK)인데요. 카세트 테이프를 넣고 플레이를 하거나 빠르게 돌리는 버튼 등 형태로 볼 때 과거의 카세트 테이프 플레이어와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다만 아주 세련된 모습은 아닙니다만, 그래도 눈여겨 볼 점은 기존 카세트 테이프를 재생하는 것 이외에 블루투스 기능을 넣었다는 점입니다. 즉, 카세트 테이프에서 재생한 음악을 오디오 케이블로 연결하지 않아도 블루투스 스피커나 헤드폰으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것이죠. 과거의 제품에 오늘 날의 기술을 얹어 업그레이드한 셈입니다.

잇츠오케이는 킥스타터에서 펀딩을 진행 중인데요. 개당 펀딩 가격은 588 홍콩 달러이고 제품은 올해 12월 배송할 예정이라는군요.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특정 모바일 장치를 추적할 수 있는 블루투스 취약성 확인
블루투스로 악성 코드 전송하는 안드로이드 보안 취약점 나와
다른 블루투스 스피커와 페어링 되는 구글 홈
안드로이드에서 블루투스의 쉬운 연결 돕는 ‘패스트 페어’ 발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