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갤럭시 Z 폴드 2 렌더링 이미지 등장

갤럭시 Z 폴드 2 렌더링 이미지 등장

삼성전자는 8월 5일 온라인으로 진행할 언팩에서 갤럭시 폴드의 후속작인 갤럭시 Z 폴드 2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갤럭시 Z 폴드 2와 관련한 몇몇 이미지가 나오긴 했는데 전체적인 형태를 알 수 있는 고해상도 이미지를 마이스마트프라이스가 공개했습니다.

이 이미지에 따르면 갤럭시 Z 폴드 2는 바깥면에 대형 화면과 1개의 카메라를 탑재하는 한편 안쪽도 노치 디자인이 없이 하나의 카메라를 홀 펀치 형태로 바꿨습니다. 후면은 3개의 카메라를 넣었습니다.

디스플레이는 슈퍼 AMOLED로 바깥 화면의 크기는 6.23인치, 안쪽은 7.7인치입니다. 화면은 120Hz 재생율을 가졌고, 512GB 저장 공간, 5G 연결성, 4,356mAh의 배터리 등 제원을 갖고 있다는군요.

흥미로운 점은 경첩 부분인데요. 종전 갤럭시 폴드는 경첩이 평평했던 데 반해 이번 폴드 2는 약간 둥근 형태로 만들었습니다. 더불어 또다른 갤럭시 Z 폴드 2 유출 영상에서 제품을 접었을 때 경첩부 부분의 본체가 상당히 벌어졌던 이전과 비교해 갤럭시 Z 플립 수준으로 좁아진 것도 확인됩니다.

한편 전자신문은 갤럭시 Z 폴드 2의 톰브라운 에디션 가능성에 대한 업계 소식통을 인용해 보도한바 있는데요. 만약 갤럭시 Z 플립과 같은 형태로 톰브라운 에디션을 출시한다면 언팩에서 함께 발표할 갤럭시 Z 폴드 2와 갤럭시 워치 3(티타늄 에디션),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묶은 세트 형태로 내놓을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기존 갤럭시 폴드 5G 구매자 대상 갤럭시Z 폴드2 보상 판매
갤럭시Z 폴드2 출시일 및 가격 공식 발표
갤럭시Z 폴드2 위한 언팩 파트2 9월 1일 개최, 영국은 사전 예약 받아
갤럭시 Z 폴드 2 고화질 렌더링 이미지 노출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