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2020 올해를 빛낸 앱·게임’ 발표한 구글

‘2020 올해를 빛낸 앱·게임’ 발표한 구글

구글은 해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배포된 앱과 게임 중 이용자들의 관심을 가장 많이 받은 앱과 게임에 대해 올해의 앱과 게임을 시상해 왔습니다.

올해도 구글은 ‘2020 올해의 베스트 앱’과 ‘2020 올해의 베스트 게임’을 비롯한 9개 부문별 최우수상 수상작을 12월 1일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발표했습니다.

올해의 베스트 앱은 주문한 식당의 음식을 신속하게 배달하는 쿠팡이츠에게 돌아갔고, 올해의 게임은 넥슨의 캐주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차지했습니다.

올해의 베스트앱과 게임인 쿠팡이츠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2주 동안 온라인 유저 투표로 뽑는 ‘2020 올해를 빛낸 인기 앱과 인기 게임’에도 선정되었습니다.

쿠팡이츠 외에 ‘2020 올해를 빛낸 앱’으로 VITA(올해를 빛낸 엔터테인먼트 앱),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올해를 빛낸 일상생활 앱), 스픽(Speak)(올해를 빛낸 자기계발 앱), 쑥쑥찰칵(올해를 빛낸 숨은 보석 앱)이 선정됐습니다.

올해의 게임 부문별 수상작은 A3: 스틸얼라이브(올해를 빛낸 경쟁 게임), 원신(올해를 빛낸 혁신적인 게임), 슬램덩크(올해를 빛낸 캐주얼 게임), 용사식당(올해를 빛낸 인디 게임)이 이름을 올렸습니다.

이번에 선정된 2020 올해를 빛낸 앱과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확인하고 곧바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앱 87만 개 제거될 듯
구글 플레이 스토어 외에 서드파티 앱 스토어 허용하는 구글
멀웨어 숨겨진 32개 앱 유통한 구글 플레이 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50만 이상 다운로드된 멀웨어 앱 발견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