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다중 참여 혼합 현실 서비스 개발 위한 마이크로소프트 메쉬 발표

다중 참여 혼합 현실 서비스 개발 위한 마이크로소프트 메쉬 발표

마이크로소프트가 VR와 AR의 다양한 사용자를 아우르는 혼합 현실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한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인 마이크로소프트 메쉬(Mesh)를 발표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메쉬는 애저 클라우드 컴퓨팅 기반으로 작동하는 다중 혼합 현실 서비스 개발 도구인데요.

공간 음성 통신, 클라우드 기반 자산 관리, 공통 아바타 시스템을 개발자에게 지원하는 공유 인스턴스에 사용자를 연결하는 프레임워크를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는 몰입형 혼합 현실 애플리케이션에 맞춰져 있으나, 인터넷 브라우저나 스마트폰과 같은 일반적인 환경도 지원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한국 시간으로 3월 3일 새벽에 알트스페이스VR에서 진행한 이그나이트 기조 연설에서 이를 기반으로 데모를 진행했습니다.

개발자들은 메쉬를 통해 개발한 애플리케이션을 스팀과 홀로렌즈, 오큘러스 등 비 마이크로소프트 환경에 배포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메쉬 데모 응용 프로그램을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 배포 중으로 향후 팀 및 다이내믹스 365 서비스까지 확장해 구축할 예정입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AMD 라이젠 프로 8000 시리즈를 AI PC 제품군으로 소개한 마이크로소프트
코파일럿과 업무 환경에 특화한 기업용 서피스 프로 10 및 서피스 랩톱 6 공개
무료 코파일럿에 GPT-4 터보 대규모 언어모델 적용한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에 AI 기반 사진 수정 기능 더한 마이크로소프트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