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PC에서 안드로이드 게임 실행하는 구글 플레이 게임즈 베타 테스터 접수

PC에서 안드로이드 게임 실행하는 구글 플레이 게임즈 베타 테스터 접수

구글은 지난 해 12월 개최된 게임 어워드에서 안드로이드 게임을 윈도 PC에서 즐기는 구글 플레이 게임즈를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시행 시기를 특정하지 않았던 구글이 서비스 출시에 앞서 베타 테스터를 모집하기 시작했습니다.

공식 개설된 구글 플레이 게임즈 페이지에 접속한 뒤 구글 플레이 e메일을 대기자 명단에 입력하면 몇 주 안에 초대장을 발송한다는 안내문을 볼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게임즈는 구글 플레이 기반 게임을 PC에서 즐길 때 이용자 계정과 데이터 저장, 동기화, 업적, 리더보드를 모두 공유합니다.

최소 PC 요건은 윈도 10 2004 버전 이상과 하드웨어 가상화가 가능한 CPU 및 게이밍 GPU, 8GB 램 및 20GB의 여유 공간 등을 갖춘 PC여야 합니다.

이번 테스트는 한국과 홍콩, 타이완에서 진행되는 것으로 해당 지역 이용자는 하드웨어 및 운영체제 요건만 갖추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한편, 한국을 포함한 3개국 한정 테스트에 대해 구글 코리아는 “피드백을 받기 위한 크로스 플랫폼 게이밍이 잘 갖춰진 국가이기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구글 코리아는 “이용자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다는 피드백을 모은 뒤 해당 서비스를 다른 국가로 확대할 것”이라고 테스트 이후 방향도 밝혔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윈도에서 플레이 게임즈 베타 테스트 시작한 구글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