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발열제어 및 서비스 강화한 게이밍 제품군 레노버 리전 7세대 한국 출시

발열제어 및 서비스 강화한 게이밍 제품군 레노버 리전 7세대 한국 출시

한국레노버가 6월 2일 오전 가진 온라인 간담회를 통해 향상된 발열제어 기술을 담은 7세대 리전 게이밍 노트북 및 PC를 한국에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한국 출시 리전 7세대는 리전 7i, 리전 슬림 7i, 리전 5i 프로, 리전 5i, 아이디어패드 게이밍 3i 등 노트북 5종, 리전 T5i 데스크톱 1종입니다.

리전 7세대는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및 엔비디아 지포스 RTX 그래픽을 탑재하는 한편 최대 성능을 위한 발열 제어 기술을 포함했습니다.

이를 위해 GPU 히트파이프 확장, 팬 블레이드 두께 40% 축소 및 열 배출 핀 면적을 10% 확장한 리전 콜드 프론트 4.0이 적용됐습니다.

더불어 CPU와 GPU의 성능을 최대 98%까지 높이고, 16개 주요 AAA게임을 감지해 게임 플레이에 맞춰 시스템을 자동으로 최적화하는 AI 엔진을 탑재했습니다.

크고 무거운 충전 어댑터가 없을 때 최대 135W USB-C 충전 어댑터를 쓸 수 있고, 슈퍼 래피드 차지로 전용 충전기에 30분만 꽂아도 80%를 충전합니다.

한국레노버는 1년 내 갑작스럽게 파손된 리전 7세대를 보상하는 프로그램 및 긴급 고장 수리를 위해 퀵 서비스로 회수 및 배송하는 등 서비스도 강화했습니다.

리전 7세대 제품군은 레노버 공식 홈페이지 및 11번가 등을 통해 판매되며 레노버 백팩 및 게이밍 마우스를 사은품으로 제공합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레노버 500e 크롬북 3세대 출시하는 한국 레노버
엔비디아 RTX 30 시리즈 탑재 노트북 7가지 공개한 에이수스
라이젠 기반 7가지 에이수스 ROG 게이밍 노트북 출시
게이밍 노트북 오멘 15 출시하는 HP코리아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