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인터넷 익스플로러 공식 종료 알린 마이크로소프트

인터넷 익스플로러 공식 종료 알린 마이크로소프트

인터넷 브라우저인 인터넷 익스플로러(IE)에 대한 지원을 2022년 6월 15일(미국 시간 기준) 부로 공식 중단한다고 마이크로소프트가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인터넷 익스플로러에 대한 문제 해결이나 보안 업데이트는 더 이상 제공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윈도 10 PC에서도 제거될 예정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IE 종료에 따라 향후 몇 개월 동안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열면 엣지 브라우저로 리다이렉션되도록 조치를 취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IE 지원 사이트 접속이 필요한 사용자 및 기업을 위해 엣지 브라우저는 IE 호환 모드를 최소 2029년까지 지원할 예정입니다.

IE는 90년대 후반 넷스케이프 내비게이터 등 경쟁 브라우저를 몰아내는 한편, 운영체제 지원에 힘입어 브라우저 시장의 90%를 차지한 적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인터넷 표준을 준수하지 않고 독자적 기술을 적용한 끝에 온갖 인터넷 기술 부채의 원인으로 지목되고 경쟁에서 밀리면서 결국 사라지게 됐습니다.

Editor_B
글쓴이 | Editor_B
언제나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news@techg.kr
You may also like
AMD 라이젠 프로 8000 시리즈를 AI PC 제품군으로 소개한 마이크로소프트
코파일럿과 업무 환경에 특화한 기업용 서피스 프로 10 및 서피스 랩톱 6 공개
무료 코파일럿에 GPT-4 터보 대규모 언어모델 적용한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에 AI 기반 사진 수정 기능 더한 마이크로소프트

Leave a Rep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